어사이드 닫기
MENU

자주묻는질문

  • 불가능 합니다.

    커브스몰 자체의 주문서 데이터가 필요하므로, 번거로우시더라도 회원가입 후 상품 구매 부탁드립니다.

  • [회원정보관련] 커브스회원 등급의 혜택은 무엇인가요?   

    번호: 22

    커브스 회원 등급의 경우 상품의 할인 혜택이 들어가고 있습니다.

    상품마다 할인 금액이 다르며, 판매 가격이 동일한 상품도 존재합니다.

    또한, 커브스 회원 전용 프로모션 상품의 경우 커브스 회원 등급만 구매 가능합니다.



  • 커브스 회원 DB의 성함 및 휴대폰 번호와 매칭하여 진행되므로, 클럽에 등록된 성함 혹은 휴대폰 번호가 다를 경우 등급 조정이 되지 않습니다.

    또한, SNS 연동 아이디의 경우, 외부 사이트에서 정보를 가져오다보니 등급 조정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이럴 경우 1:1 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시거나, 02-6011-0274로 전화 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등급 조정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 [회원정보관련] 커브스 회원 등급이란 무엇인가요?   

    번호: 20

    커브스몰은 일반회원과 커브스회원을 나누어 운영중입니다.

    가입하실 때 진행한 휴대폰 인증을 통해 자동으로 등급이 나뉘어집니다.


  • 골라밥의 경우 냉동식품으로 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이 어렵습니다.

    그 외 상품은 고객의 변심의 경우 반품배송비 6,000이 발생됩니다.

    빠른 환불을 원하신다면 반품비용 결제방법을 환불금에서 차감으로 설정해주시길 바랍니다.


  • 골라밥의 경우 냉동식품으로 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이 어렵습니다.

    그 외 상품은 네이버페이>결제내역>쇼핑란에 들어가셔서 반품하려는 상품의 반품 버튼을 클릭 후 진행해주시길 바랍니다.

    네이버페이 자동 택배예약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네이버페이 지정택배사(우체국)로 자동 택배예약이 진행되며

    택배예약 후 영업일 기준 2~3일이내에 택배 직원이 상품 회수를 위해 방문합니다.


  • 네이버페이 결제 시 모여라몰과 연동이 어려워 모든 주문처리는 네이버페이>결제내역 메뉴에서만 확인 가능하시며, 교환이나 반품접수도 네이버페이에서 가능합니다.

    추가적으로 로그인 후 네이버페이 결제 시에 자동으로 비회원으로 주문되어 모여라몰 할인쿠폰 및 마일리지 적용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배송안내] 월요일에 제품을 받아 볼 수 있나요?   

    번호: 16

    주말/공휴일/휴일은 제품 출고 업무를 진행하지 않기 때문에 월요일에 수령하시는 건 어렵습니다. 

    금요일 오후 12시 이후 결제완료건은 월요일에 출고되어 화요일에 수령이 가능하오니 참고부탁드립니다.

  • - 당일 12시 이전 주문건(입금완료 확인 기준)에 대해서는 당일 출고되어 다음날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 주말/공휴일/휴일 전날에는 발송업무를 하지 않습니다. 토요일 전에 받아보시려면 꼭 금요일 발송마감시간 이전에는 주문 및 결제를 완료해주세요.
    - 금요일 오후 12시 이후 주문건은 주말 택배사 휴무로 인해 월요일에 출고되어 화요일날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 [배송안내] 택배 수령시간도 미리 알 수 있나요?   

    번호: 14

    배송지역의 택배사 물량이나, 배송 기사님의 코스, 스케줄에 따라 배송 완료되는 시간은 각각 다르기 때문에 정확한 시간 안내는 어렵습니다.
    제품 발송 후, 안내해 드린 송장번호를 이용하여 배송조회를 해보시거나 해당 상품을 배송하시는 담당 택배기사님께 직접 연락을 하셔서 시간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 [배송안내]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번호: 13

    총 결제 금액이 3만원 이하 구매 시 3,500원의 배송비가 발생됩니다.
    일부 제주 및 도서산간지역은 배송비가 추가될 수 있으며, 상품 주문 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여러 주소로 배송받으셔야 하는 경우에는 주소별로 각각 주문해주셔야 합니다.
    주소지는 주문 한 건당 하나의 주소지로만 적용 후 배송이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무통장입금의 경우 평일 업무 시간 기준으로 1~2일정도 소요됩니다.
    카드결제의 경우 승인취소 기간은 해당 카드사와 VAN사의 확인절차를 거치는 대로 약 3~5일(공휴일 제외)정도 소요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카드사에 문의해보시길 바랍니다.

  • 골라밥의 경우 냉동식품으로 변심에 의한 교환 ∙ 반품이 어렵습니다.
    냉동식품 특성상 회수 입고 후 전량 폐기 되는 품목이기 때문에 교환 ∙ 반품이 어려운 점 주문 시 참고부탁드립니다.
    그외 상품은 상품상세페이지를 참고해주시기바랍니다.

  • [상품관련] 유통기한은 얼마나 되나요?   

    번호: 9

    유통기한은 상품별로 상이합니다.

    각 상품의 상세페이지 혹은 문의게시판 이용 부탁드립니다.


  • 부재 또는 개인사유로 인해 반송된 상품의 경우, 냉동식품 특성상 환불 ∙ 재발송 ∙ 보상이 어렵습니다. 

    그러므로 반드시 주문하실 때 고객님께서 직접 수령 받으실 수 있는 정확한 주소인지 여부를 한번 더 확인해주시고,

    배송조회로 상품의 실시간 위치를 확인하시어 배송기사님과 연락 후 상품을 수령 받으실 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

  • [배송안내]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번호: 7

    마이페이지 주문서내에 등록된 송장번호로 조회가 가능하며, 또는 문자 알림으로 받으신 송장번호로 CJ대한통운 사이트에서 직접 조회 가능합니다.

  • [배송안내] 휴일에도 배송이 가능한가요?   

    번호: 6

    저희 몰의 경우 배송은 택배서비스를 이용합니다.

    택배발송은 월~금 만 가능하며, 토요일에는 다음날인 일요일이 택배사 휴무일이므로 발송업무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고객님께서 실제로 수령가능한 요일은 화~토요일까지 입니다.

  • [배송안내] 원하는 날 배송이 가능한가요?   

    번호: 5

    저희 몰의 경우 원할한 업무진행을 위해 지정 배송일 제도를 시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오후 12시 이전 주문건에(입금완료 확인 기준) 한하여 당일 출고를 해드리고 있으니, 수령받기 희망하는 날 전일에 주문해주시면 됩니다.

  • [주문결제] 주문 후, 추가주문이 가능한가요?   

    번호: 4

    저희 몰이 취급하는 상품의 특성에 따라 추가주문은 별도 주문으로 처리되는 점 양해바랍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TOP



비밀번호 변경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비밀번호는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 현재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확인